블로그 콘텐츠

집에서 연애운 무료로 볼 수 있는 타로카드 서비스 추천

뉴헤라 2021. 12. 16. 22:3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리뷰할 서비스는 바로

천명의 무료 연애운 타로 서비스에요!

 

연애궁합을 타로카드로 보는데, 실제로 타로점집에가서 보는 느낌을 구현해냈더라구요!

 

연애궁합 무료로 보러가기

https://chunmyung.com/interactive-contents/1/main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바로 아래의 창이 뜹니다:)

이 분은 실제 타로 상담사신데, 타로상담사의 음성에 따라 연애운을 볼 수 있어요.

웹사이트에 입장한 다음, 상황에 맞는 타로카드를 선택하고 결과를 기다리면 끝이에요!

 

 

타로카드를 안 믿는 분도 계시겠지만,

'동시성의 원리'

무작위적으로 점을 치는게 타로의 원리라고 하더라구요.

 

동시성의 원리란?

집단무의식이 작용하여 일정한 원형이 배열하게 되면

그에 상응하는 일련 현상이 실제로 발생하게 된다. 

 

무의식의 힘을 빌려 점을 친다는 내용같아요.

타로카드 뽑을 때 왼손으로 뽑는게 좋다고도 하더라구요.

왼손이 무의식과 관련되어있다고 하네요.

 

타로 스프레드부터 타로를 뽑기까지 모든게 진짜같아요.

자연스럽게 연결되어서 실제로 카드 뽑는 느낌이 물씬 납니다 ㅎㅎ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가, 나는 어떤 연애성향을 가졌는가

그리고 우리 둘 사이에는 어떤 사건이 발생하며 조언은 무엇인가

 

이 3가지에 초점을 맞춰서 무료로 연애궁합을 봐주는 웹사이트에요.

마지막에는 이 타로상담사님께 직접 타로상담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증정한다고합니다.

온라인으로 예약 및 상담도 가능하니 집에서 심심하신 분들,

새해운세가 궁금하신 분들 한 번 해보셔도 될 것같아요.

 


 

저는 타로카드에 관심이 많은 편이에요. 올해 취미로 공부하려고 사실 타로카드도 샀거든요.

그래서 이런 테스트가 나오면 꼭 해봐요.

 

자신의 성격이나 성향을 알아보는 거에 관심이 많은 스타일이더라구요 제가 ㅎㅎㅎ

 

728x90